선교 편지

일본 정병면 선교사 선교 편지

6491909143913.jpg

또 주의 율법에 말씀하신 대로 산비둘기 한 쌍이나 혹은 어린 집비둘기 둘로 제사하려 함이더라

예루살렘에 시므온이라 하는 사람이 있으니 이 사람은 의롭고 경건하여 이스라엘의 위로를 기다리는 자라 성령이 그 위에 계시더라

 

   

그가 주의 그리스도를 보기 전에는 죽지 아니하리라 하는 성령의 지시를 받았더니

성령의 감동으로 성전에 들어가매 마침 부모가 율법의 관례대로 행하고자 하여 그 아기 예수를 데리고 오는지라

시므온이 아기를 안고 하나님을 찬송하여 이르되

주재여 이제는 말씀하신 대로 종을 평안히 놓아 주시는도다

내 눈이 주의 구원을 보았사오니

 

   

이는 만민 앞에 예비하신 것이요

이방을 비추는 빛이요 주의 백성 이스라엘의 영광이니이다 하니

그의 부모가 그에 대한 말들을 놀랍게  여기더라 눅 2:25-33      

2024년 새해를 맞아 동역자님들의 가정과교회에     하나님의 축복과 평안을 기도드립니다        

 늘 성전에서 구세주를 기다렸던 시므온처럼 저도 과 마츠우라제단에서 주님을려고 합니다 시므온은 주님의 초림을 기다렸다면 저는 주님의 재림을 기다립니다   한편의 영화에는 주인공이 있지만 조연과 단역도 있읍니다 영화가 감몀깊게 잘만들어 지려면 조연과 단역의 역할도 중요합니다  마츠우라제단을 지키는 일이 지극히 단순한 단역일찌라도 주님의 구원사역에 동참하는 것이라면 기쁘게 짘기를 원합니다 주님이 태어날때부터 많은 고난과 시련이 일어났읍니다  예루살렘의 무고한 아기들이 희생되었고 셰례요한도 순교하였읍니다 주님의 초림이나 재림이나 이미 고난이 예언 되어 있읍니다  2024년에도 많은 시련과 고난이 있을것이라 에견됩니다  그러나 어떤 고난을 당하더라도 주님은 그곳에 함께 계시며 주님의 영광이 더욱 찬란하게 빛날 것입니다 우리에게 제2.제3의 펜데믹 시대가 닥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미 예상하고 고난과 영광을 맞을 준비를 해야합니다

330e19d2e48a5.jpg

 

헤롯 왕 때에 예수께서 유대 베들레헴에서 나시매 동방으로부터 박사들이 예루살렘에 이르러 말하되

유대인의 왕으로 나신 이가 어디 계시냐 우리가 동방에서 그의 별을 보고 그에게 경배하러 왔노라 하니

헤롯 왕과 온 예루살렘이 듣고 소동한지라

왕이 모든 대제사장과 백성의 서기관들을 모아 그리스도가 어디서 나겠느냐 물으니

이르되 유대 베들레헴이오니 이는 선지자로 이렇게 기록된 바

 

   

또 유대 땅 베들레헴아 너는 유대 고을 중에서 가장 작지 아니하도다 네게서 한 다스리는 자가 나와서 내 백성 이스라엘의 목자가 되리라 하였음이니이다 마2:1-6                                                           오늘은 공현주일이라고 하는군요 보통은 주님이 30세쯤 공생애를 시작하였다고 알려져 있으나 세상에 주님이 널리 알려진것은 동방박사의 출현 때문이라고 합니다 동방박사는 유대인의 선지자와는 달리 주님께 계시를받고 온것이 아니라 그들의 천체학문의 지식을 종합해 별이 메시아임을 결론짓고 유대땅까지 왔다고합니다 유대인들에게는 메시아가 숨겨졌고 동방박사들에게는 기이한 방법으로 나타났읍니다 우리일상에서 신앙과 사랑은 마음에 숨겨질때가 많이 있읍니다 어제는 브니엘교회에서  한종수 선교사님 가족과 오동훈 목사님 부부와  함께 떡국도 먹으며  새해를 맞아 교제하였읍니다  신경숙선교사님은 젊은날의 이미지와는 달리 아주 음식을 맛갈나게 잘 요리하였는데  주부로서의 성장한 이미지가 제마음속에 깊이 숨겨질듯합니다

0da8a8087b630.jpg

bf5e35d36afe7.jpg


 

지난달에는 가즈에상과 오랜만에 화요예배를 드렸읍니다  예배후에 맹인친구인  하나코상집도방문하였지요 한10여년 제가 가즈에상을 돌보았음으로 신앙과 생활이 자리잡았거니 생각하였지만  그렇지 않았읍니다 매달 10-20명씩 오던  맛사지 손님이

한명도 오질 않아 맛사지일을 중단하였다고합니다 한번 해병은 영원한 해병이라고 하더니

주님이 정해주신 양떼는 영원한 양떼인듯합니다

e813715e1a393.jpg

 「両手両足を開いた人」の象形と「両足を

 

開いた」象形と「木」の象形から、木にはりつけになってのせられた人を

 

意味し、そこから、「のる」を意味する「乗」という漢字が成り立ちました。

모처럼 한자 공부를 하다가 복음한자인 오를승 에관하여 상형공부도 하게됬읍니다 여기상형해설에보면 양손 양발을 벌린 사람과 나무에 못박혀 나무에 오른 사람의 상형으로 구성되었다라고 해설하고 있지요 그래서 어디어디오르다  승차등에 상용되는 한자 乘(탈승)은 우리주님이 십자가에 못박혀 나무에 오르신데서 비롯된 것입니다

감사한인교회

예수 믿고 변화되어 세상을 축복하는 교회

6959 Knott Ave, Buena Park, CA 90620

(714) 521-0991

admin@thanksgivingchurch.com

tkcoffice1983@gmail.com